서비스 소개

내일을 위한 오늘의 질문. 글로벌리서치입니다

HUT란...

HUT 정의

  • HUT(Home Usage Test)
  • 가정 내 제품 사용 조사. HUT는 기업에서 신제품 또는 개선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기 전에 소비자의 제품 사용성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실시하는 조사로 타깃 소비자를 일정 규모 이상 모집하여 사용 전 소비자 특성 등을 파악하고, 일정 기간 제품을 사용하면서 제품의 성능 및 만족도의 변화를 측정하는 조사입니다.
      -  기업은 이 자료를 토대로 제품을 개선하거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자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HUT 목적

  • 가정에서 생활용품 및 화장품을 평소 사용하듯이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제품의 사용
  • 소비자 입장에서 평가 제품에 대한 피드백 획득
  • 일정기간 이상 제품 사용 후 시간이 지남에 따른 제품 효능 변화 확인

Global 소비자 평가단의 HUT 평가 품목

  • 헤어제품(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 화장품(스킨, 로션, 쿠션, 파운데이션 등)
  • 덴탈/구강 케어(치약, 칫솔 등)
  • 바디제품(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 세탁/섬유제품(세탁세제, 섬유유연제, 탈취제 등)
  • 주방 세제류
  • 청소 세제류
  • 더 많은 제품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습니다.

HUT 진행 프로세스

  • 조사 대상자 선정 → 제품 발송 → 제품 사용 → 제품 평가 설문 참여​
  • 보통 제품 사용 전, 중, 후에 평가가 있으며, 그 횟수는 평가 의뢰사와 협의하여 결정됩니다.
  • 제품 사용 기간 및 평가 횟수의 많고 적음에 따라 보상 규모가 다릅니다.
    (평가 보상은 최소 5천 원에서 많게는 5만 원 이상도 있을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별 안내된 평가를 모두 참여해야 조사 완료로 인정되고 보상이 지급됩니다.​
    (3회 평가가 진행되는 조사의 경우, 3회 모두 평가에 참여해야 조사 완료로 인정되고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HUT 평가 제품의 안전성

  • 모든 HUT 평가 제품은 출시가 확정된 제품 또는 현재 시판 중인 제품으로 소비자 안정성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