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내일을 위한 오늘의 질문. 글로벌리서치입니다
주민번호와 계좌정보는 포인트의 현금 이체 지급을 위해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특히 주민번호는 포인트의 현금 이체 후 국세(기타소득 원천세) 신고를 위해 필수 사항으로 개인정보보호법 예외 사항입니다.
평가 제품은 등록된 정보로 발송되며, 정보 수정을 하지 않아 생기는 사고는 글로벌리서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상품권 수신시 명시되어 있는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능하며,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후 재발송도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명시되어 있는 유효기간 이내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조사별 필수로 참여해야하는 평가 횟수가 정해져있으며, 모든 조사에 참여해야 조사 완료로 인정되고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3회 평가가 진행되는 조사의 경우, 3회 모두 평가에 참여해야 조사 완료로 인정되고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1회차라도 평가에 참여하지 못했을 경우 자동 탈락 처리되고 포인트 지급되지 않습니다.)
모든 평가에 참여했는데도 포인트 지급되지 않았다면, 평가 조사명과 오류 내용을 고객센터 이메일(hut_re@globalri.co.kr)로 문의해 주십시오.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각 평가 조사당 포인트 적립은 실시간 적립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금이체 결과는 마이 페이지 포인트 사용 내역에서 확인 가능힙니다.
은행마다 입금시간에 차이가 있어 정확한 시간을 안내드리기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오전까지(12시기준) 출금 신청건은 영업일 기준 1일 후 입금처리해 드립니다. ex) 월요일 오전 출금신청 --> 화요일 오후 입금처리
영업일 기준으로 오후 이후(12시기준) 출금 신청건은 영업일 기준 2일 후 입금처리해 드립니다. ex) 월요일 오후 출금신청 --> 수요일 오후 입금처리
토, 일요일에 신청하실 경우, 다음 주 화요일에 처리됩니다. 공휴일 및 운영 상황에 따라 입금일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현금이체는 일반 계좌만 이체 가능하며 가상 계좌 및 CMA 계좌는 이체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