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내일을 위한 오늘의 질문. 글로벌리서치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주민번호와 계좌정보는 왜 받나요?
Q. 정보를 수정하지 않아 엉뚱한 사람에게 평가 제품이 발송되었습니다.
Q. 지금까지 얻은 포인트 내역을 조회하고 싶습니다.
Q. 수령한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Q. 평가 조사를 했는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Q. 평가 조사에 참여하면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는지 알고싶습니다.
Q. 현금이체 결과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Q. 현금이체 지급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 현금 입금 예정일은 언제인가요?
Q. 가상 계좌 또는 CMA계좌는 현금이체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