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내일을 위한 오늘의 질문. 글로벌리서치입니다
평가 제품은 등록된 정보로 발송되며, 정보 수정을 하지 않아 생기는 사고는 글로벌리서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항상 정확한 정보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10년간 글로벌리서치는 HUT 조사를 매년 100여건 진행해 왔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는 3% 이하입니다.
제품 테스트를 위해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시면 사용을 중단하고 즉시 고객센터(hut_fw@globalri.co.kr)로 연락 주십시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그에 상응하는 대처와 보상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평가에 사용되는 모든 제품은 출시가 확정된 제품 또는 현재 시판 중인 제품으로 소비자 안전성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입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브랜드 노출을 피하기 위해 공병에 담아서 전달 됩니다.)
글로벌리서치의 Smart Tester에서는 다음과 같은 제품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 헤어제품(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 화장품(스킨, 로션, 쿠션, 파운데이션 등)
- 덴탈/구강 케어(치약, 칫솔 등)
- 바디제품(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 세탁/섬유제품(세탁세제, 섬유유연제, 탈취제 등)
- 주방 세제류
- 청소 세제류
조사 도중 오류가 발생하신 경우 조사명과 오류 내용을 고객센터 이메일(hut_re@globalri.co.kr)로 문의해 주십시오.
담당자가 확인 후 재참여 가능한 조사라면 재참여 하실 수 있도록 안내를 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조사 참여 시 조사대상이 아니라는 메시지는 다음 두 가지 상황에 보이게 됩니다.
첫 번째는 이전에 그 조사를 참여하였으나 본 조사의 참여 대상자가 아님이 확인되어 조사 제외된 경우,
두 번째는 이미 이전에 그 조사를 참여하시다가 조사를 끝까지 완료하지 않으시고 중간에 조사 참여가 중단된 경우입니다.
조사 의뢰처에서 목적에 부합되는 대상자 조건을 정합니다.
가령, 서울 거주 40대 여성들 중 어떤 특정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한다면, 해당 제품을 사용해 보신 분들만 조사에 끝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평가단원님들께 다양한 조사 참여 기회를 드리고 싶으나, 조사의뢰처에서 지정한 대상자 조건이 있습니다.
평가단원님의 기본정보(성별, 연령, 지역 등)을 토대로 조사를 보내드리나 상세 조건은 선정 질문을 통하여 확인하게 됩니다.
이 질문을 통해 대상자로 선정된 경우 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으나, 대상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면 조사가 중단됩니다.
모든 설문조사에서 확인하는 절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익스플로러 오류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가 직접 평가단원님의 컴퓨터 환경을 확인하지 못하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힘드나, 일반적으로 보안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 설정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메뉴 에서 보안 수준이 높다면 보통 이하로 설정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메뉴에서 제한된 사이트 목록에 글로벌리서치 Smart Tester(http://hut.bizto.co.kr/main/index.php)이 등록되어 있다면 삭제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메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사이트 추가 (http://hut.bizto.co.kr/main/index.php)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쿠키 및 기록 삭제
자택이 아닌 외부- 특히 회사나 공공기관의 경우 방화벽 설정에 의해 접속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