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내일을 위한 오늘의 질문. 글로벌리서치입니다
주민번호와 계좌정보는 포인트의 현금 이체 지급을 위해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특히 주민번호는 포인트의 현금 이체 후 국세(기타소득 원천세) 신고를 위해 필수 사항으로 개인정보보호법 예외 사항입니다.
글로벌리서치는 리서치 전문 기업으로, 글로벌리서치의 평가단원이 되시면 소비자 평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조사에 참여하시면 소정의 포인트를 드리며, 조사 소요시간과 난이도에 따라 포인트가 다릅니다.
제공하는 조사 갯수를 약속드리지 않기 때문에 고정적인 수입이나 아르바이트가 될 수 없습니다.
간혹 일정 수입이 있다고 광고하는 곳들이 있는데, 이는 잘못된 정보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Smart Tester 조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평가단원님이 응답하신 모든 내용은 개인을 식별할 수 없도록 통계처리되어 조사의뢰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샴푸관련 설문조사를 했다면, 연령별 성별의 선호하는 샴푸 브랜드에 대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것이지 누가 무엇을 응답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평가단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철저하게 평가단원님의 소중한 정보를 관리하겠습니다.
글로벌리서치 Smart Tester 가입을 해지 하시려면 '회원 탈퇴하기'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탈퇴 후 적립하신 포인트는 사용하실 수 없으며, 탈퇴 후 한달 동안은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이는 개인정보와는 무관하며, 포인트 정산 및 회계적인 처리를 위한 것입니다.
아이디는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본인 휴대폰 번호입니다. 로그인화면의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시면 본인인증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확인 후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기존에 등록하신 이메일주소로 새로 발급된 비밀번호를 보내드리며, 새로운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평가단원 본인이 아닌 경우나 실명 정보가 잘못된 경우 직권 탈퇴 될 수 있습니다.
직권 탈퇴 시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가족이라도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면 주민등록법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허위 가입 시 본인확인이 되지 않아 포인트 지급을 포함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글로벌리서치 Smart Tester은 1인 1아이디를 사용함이 원칙이며, 본인의 아이디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복으로 가입하신 아이디는 탈퇴를 진행해주셔야 하며, 중복된 아이디의 포인트는 이전 및 지급이 불가합니다.
아이디 중복이 발견되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개명 신청은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이메일(hut_help@globalri.co.kr)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내 '정보변경' 메뉴를 이용하시면 직접 회원님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번호는 본인 인증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가입 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실명정보(이름, 생년월일, 성별)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탈퇴 후 재가입을 해주셔야 하나 이용약관 상 탈퇴 후 한달 뒤 재가입이 가능하십니다.
실명정보를 잘못 기입하신 평가단원님께서는 고객센터 1:1문의 게시판이나 이메일(hut_help@globalri.co.kr)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